주식을 사거나 팔려면 얼마가 필요합니까?

뉴욕증권거래소의 모든 거래는 회원사에 의해 운영되며, 이를 위해 일정한 수수료를 받습니다. 커미션은 주문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. 비율에 따라, 큰 주문은 작은 주문보다 수수료율이 약간 낮습니다. 현재 주식 거래의 수수료율은 평균 0.85%에 불과합니다. 채권의 평균 수수료율은 더 낮습니다.

뉴욕 주와 연방정부는 증권 판매나 양도에 세금을 부과하지만 주당 몇 센트만 받습니다.

다음날 스미스는 우리의 청구서를 받게 되는데, 여기에는 그가 무엇을 샀는지, 샀을 때 가격이 얼마인지, 커미션을 얼마나 내야 하는지, 세금이 발생한다면 얼마를 내야 하는지, 그리고 마지막으로 지불해야 할 총 금액이 정확히 표시됩니다. 리서치 서비스, 정보 제공, 보안 관리 증권 등과 같은 서비스에 대해 추가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.

스미스가 계산서를 지불한 후에-수표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그의 주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. 위에 표시된 것은 그가 매입한 주식들이 이미 그의 명의로 등록되어 있고, 그는 이 회사 주주의 모든 권리, 특권 및 배당 등을 향유하고 있습니다.

그러나 우리가 계속 증가하는 다른 고객과 마찬가지로,스미스(史密史密斯)는 주식증명을 우리에게 맡겨서 잘 보관하는 것이 더 편리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. 이렇게 하면 그는 증명서를 잃어버리지 않을 것입니다. 그의 증명서는 우리가 조심스럽게 거두어 들일 것이고, 이렇게 되면 스미스가 이 주식들을 팔고 싶어 할 때, 그는 주식 증명서를 우편으로 우리에게 보낼 필요가 없게 됩니다.